서비스 예약

차량 정비 서비스 예약 신청 페이지입니다. 
원하시는 서비스 예약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QR Code

myAudiworld 앱 다운로드

myAudiworld 앱에서 서비스 예약 시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정보

*위 고객 정보로 담당자가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차량정보

*기타 차량 보유 고객은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예약 안내를 위해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검색 결과

서비스 예약내역

예상 소요시간

00분

주행거리

예상 정비내역

보유 차량의 주행거리를 선택해주세요. 거리에 따라 예상 소요 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예상 정비 내역은 연 평균 15,000km ~ 20,000km 기준으로 산정되며, 주행 거리 및 운전 습관에 따라 사용 주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차량의 세부 사양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정확한 점검 및 서비스 내역은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차량 점검 요청

점검 소요 시간은 1시간을 기준으로 하며, 실제 방문 후 정비 시간은 지연/추가될 수 있습니다.

경고등 내역

plus icon 경고등 추가

*정확한 증상 확인 및 소요시간 안내를 위해 담당자가 고객님 휴대폰 번호로 연락드립니다.

서비스 예약일정

날짜 선택

시간 선택

예약일시 확인

방문예약일시
취소마감일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 는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률에 따라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제공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귀하는 아래 동의 내용을 확인한 후 개별 동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
    자세히 보기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필수) *
    자세히 보기
  • 14세 이상입니다. (필수) *

    *만 14세 미만 고객의 경우 이용이 불가합니다.

  • Audi Korea 개인정보 취급방침
    자세히 보기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 고지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는 고객님께서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로 하여금 수행하도록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 받은 업체가 개인정보보호 관계 법령을 위반하지 않도록 관리∙감독하고 있습니다. 업무 위탁 관련 자세한 내용과 변경사항은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 www.audi.co.kr 혹은 본 페이지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탁자
디지털다임
차량정비 예약서비스 운영/관리 및 관련 안내 메시지 발송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는 고객님께 차량정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귀하는 아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동의 거부 시 차량정비 예약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모델명, 트림명, 차량번호(자동차등록번호), 주행거리, 서비스 센터 온라인 예약 정보(예약 일정, 방문 서비스센터, 예약서비스 항목, 고장/점검 필요 관련 증상 및 경고등 점등 현황 등)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서비스 센터 예약, 차량관리 상담 및 관련 서비스 제공
- 신청자 식별 및 본인 확인, 법적 분쟁 시 대응 업무, 고객 불만 등 민원처리, 서비스 품질향상 조사, 고객 만족도 조사, 통계분석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가 아닌 한, ① 귀하의 동의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였을 때, 또는 ② 귀하의 동의 철회시까지 중 더 빨리 도달하는 시점까지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는 아래 기재된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아래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이 경우 차량정비 예약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

제공받는 자(연락처)

고진모터스(02-516-2468)
위본모터스(02-521-0000)
태안모터스(02-564-1468)
코오롱아우토(02-3415-9100)
유카로오토모빌(051-995-0000)
한영모터스(053-744-7070)
중산모터스(063-915-0000)
한서모터스(033-766-7786)
아이언오토(051-714-0809)
바이에른오토(1533-2555)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서비스 센터 예약, 차량관리 상담 및 관련 서비스 제공
- 신청자 식별 및 본인 확인, 법적 분쟁시 대응 업무, 고객 불만 등 민원처리, 서비스 품질향상 조사, 고객 만족도 조사, 통계분석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모델명, 트림명, 차량번호(자동차등록번호), 주행거리, 서비스 센터 온라인 예약 정보(예약 일정, 방문 서비스센터, 예약서비스 항목, 고장/점검 필요 관련 증상 및 경고등 점등 현황 등)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가 아닌 한, ① 귀하의 동의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였을 때, 또는 ② 귀하의 동의 철회시까지 중 더 빨리 도달하는 시점까지

경고등 찾기

보유 차 계기판에 켜진 경고등을 선택해주세요.

  • 4륜구동/스포츠 디퍼렌셜
  • 라이트 센서/레인 센서
  • 적응식 라이트
  • 전구 모니터
  • 차량 키 배터리
  • 앞유리 와이퍼
  • 워셔액 레벨
  • 엔진 예열 요청
  • 엔진 오일 센서
  • 엔진 오일 레벨(최대)
  • 미립자 필터
  • 타이어 공기압
  • 타이어 공기압
  • 도어록
  •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 브레이크 패드
  • 브레이크 시스템
  • 안전 시스템
  • 앤티록 브레이크 시스템(ABS)
  • 배출가스 컨트롤 시스템
  • 휠 풀림 경고
  • 보닛
  • 변속기
  • 엔진 스타트 시스템
  • 스티어링
  • 구동 시스템
  • 전기 시스템
  • AdBlue
  • AdBlue
  • 엔진 오일 레벨(최소)
  • 엔진 오일 압력
  • 냉각 시스템
  • 브레이크 시스템
긴급 서비스 요청

적색 경고들이 포함되면
날짜 선택 없이 긴급으로 요청되어
서비스센터에서 통화를 시도합니다.
긴급 서비스 요청으로 진행하시겠습니까?

  • 18시 이후 긴급 요청 건은 고객 지원 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080-767-2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