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Q5

월 19만원 대,
<Buy back>아우디 스페셜 금융 프로그램

Q5 자세히 보기

Audi Q5
스페셜 금융 프로모션

Audi Q5
Q5 45 TFSI quattro

월 190,000원

  • 금융상품
    Buy back 할부 캠페인
  • 차량가격
    71,448,000원
  • 고객금리
    5.39%
  • 선수금 32%, 계약기간 24개월, 잔존가치 56%

  • *등록비용 별도
  • *상세 견적은 가까운 전시장에서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 *금융상품 및 모델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benefit

아우디 고객을 위한 다이렉트 견적 서비스
‘V-견적내기'로 나만의 맞춤 견적을 확인하세요!

Buy back 할부 프로그램

만기 시 차량의 잔존가치를 보장하면서 월납입금은 낮게

합리적인 월 납입금

계약 기간 중에는 이자와 원금의 일부만
상환하고, 만기 시 차량을 반납하거나
유예된 원금을 일시 상환하는 방식으로
월 납입금 부담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차량의 잔존가치 보상

차량의 잔존가치를 보장하여 차량가격
하락과 차량 처분에 대한 부담을
덜어 드립니다.

만기 시 다양한 조건 선택 가능

계약 만기 시 유예금(잔존가치)
일시 상환 후 할부계약을 종료하거나
유예금 상환 없이 차량 반납하실 수
있습니다.
* 반납 시 특이사항
- 차량 파손, 교체 등으로 인해 감가 사유 발생 시 품목별 규정된 감가율이 적용됩니다.
- 약정 운행거리 초과 운행부담금이 발생합니다.

Audi Q5 차량 상담 신청

신청 유형 *

*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지역 선택 *

지역 선택

* 지역 선택 후, 시승할 전시장을 선택해주세요.

상담 희망 장소 *

* 담당딜러가 고객님께 방문할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전체
  • 전체
전체
  • 전체
전체
  • 전체
전시장 선택
  • 전시장 선택

구매 희망 시기 *

구매 고려 차량

*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타 브랜드 차량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개인정보 입력 *

자세한 상담을 위해 담당 딜러가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휴대전화번호로 연락드립니다.

개인정보 제공 동의

* 귀하는 아래 동의 내용을 확인한 후 개별 동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동의 항목 중에는 선택 동의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필수)*
    자세히 보기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필수)*
    자세히 보기
  • 마케팅 목적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선택)
    • 마케팅 목적의 수집 및 이용 여부
    •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여부
    자세히 보기
  • 개인정보 마케팅목적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선택)
    • 마케팅 목적으로 제3자에 제공 여부
    • 제 3자로부터 광고성 정보 수신 여부
    자세히 보기
  • Audi Korea 개인정보 취급방침 자세히 보기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 고지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는 고객님께서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로 하여금 수행하도록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 받은 업체가 개인정보보호 관계 법령을 위반하지 않도록 관리∙감독하고 있습니다. 업무 위탁 관련 자세한 내용과 변경사항은
아우디코리아 www.audi.co.kr 혹은 본 페이지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탁자
디지털다임
위탁 정보의 이용 목적
아우디 고객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대행, DM 및 경품 발송, 푸시 및 카카오알림톡 발송 등

*시승 시 유의사항

  • 시승예약 고객 본인 이외 타인의 시승은 불가합니다.
  • 시승을 위해 반드시 운전면허증을 제시해야 하며, 시승동의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운전면허증이 없거나 시승서비스 이용동의서를 작성하지 않으실 경우 시승이 제한됩니다.
  • 본 시승서비스는 시승 외 타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고객님의 시승차 운전이 불가하다고 판단 시 시승이 중단/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음주, 심신미약, 운전미숙, 과속 및 난폭운전, 기상악화 등 안전상 위험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과속/위험운전/법규위반 등의 경우에는 시승을 제한 받을 수 있으며 향후 시승서비스 이용에도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교통법규 미 준수에 따른 벌금, 과태료 등은 고객님 본인이 부담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는 귀하에게 시승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귀하는 아래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동의 거부 시 시승 및 상담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IP주소, 연계정보(CI), 관심차종(모델명), 상담희망장소(Audi to you 서비스 이용 시), 선택 딜러, 구매 희망 시기, 시승상담 진행 경과, 신청경로, 구매 고려 차량(선택 기입 시 브랜드/모델명)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시승∙차량상담∙Audi to you(찾아가는 시승) 신청 의사의 확인 및 담당 딜러사 매칭을 위한 연락, 시승∙차량상담∙Audi to you(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제공, 신청자 식별 및 본인 확인, 분쟁 발생 시를 대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응대, 각종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 품질 향상 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통계분석, (이벤트 진행 시) 경품 추첨 및 배송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개인정보 제공 동의일로부터 1년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는 귀하에 대한 시승 및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딜러사에 제공합니다.
귀하는 아래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동의거부 시 시승 및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공 받는 자
연락처

고진모터스(02-516-2468)
위본모터스(02-521-0000)
태안모터스(02-564-1468)
코오롱아우토(02-3415-9100)
유카로오토모빌(051-995-0000)
한영모터스(053-744-7070)
중산모터스(063-915-0000)
한서모터스(033-766-7786)
아이언오토(051-714-0809)
바이에른오토(1533-2555)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1588-8420)

소재국가 한국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시승∙차량상담∙Audi to you(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제공, 신청자 식별 및 본인 확인, 분쟁 발생 시를 대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응대, 각종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품질향상 조사, 고객만족도조사, 통계분석, (이벤트 진행 시) 경품 추첨 및 배송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관심차종(모델명), 상담희망장소(Audi to you 서비스 이용 시), 선택 딜러, 구매 희망 시기, 시승상담 진행 경과, 신청경로, 구매 고려 차량(선택 기입 시 브랜드/모델명)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개인정보 제공 동의일로부터 1년

마케팅 목적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는 아래와 같이 광고성 정보 전송 등 마케팅 목적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귀하는 아래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고, 이는 시승 및 상담 서비스 제공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로부터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관심차종(모델명), 상담희망장소(Audi to you 서비스 이용 시), 선택 딜러, 구매 희망 시기, 시승상담 진행 경과, 신청경로, 구매 고려 차량(선택 기입 시 브랜드/모델명)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문자 메시지 (SMS, 카카오톡, 알림톡, 등), 이메일, 우편, 전화, 푸쉬 알림 등을 통한 아우디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정보(뉴스레터/카탈로그 포함) 제공과 향후 진행될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 등의 전달 등 광고성 정보의 전송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개인정보 제공 동의일로부터 1년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에 대한 동의

AVK는 마케팅 업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위탁 합니다.

수탁업체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Kantar Live GmbH 아우디 고객 리쿠르팅을 통한 미스터리 쇼핑 진행
㈜ 유베이스 아우디 캠페인 및 이벤트, 프로모션 활동, 고객에게 서비스 캠페인 및 기타 서비스 관련 SMS 발송
㈜ 와이디자인컴퍼니 아우디 고객에게 서비스 캠페인 및 기타 서비스 관련 DM 발송 및 반송 업무 처리
PPW Korea 아우디 고객을 위한 각종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대행
Science Books Co., Ltd 아우디 매거진 제작/발송
디지털 다임 아우디 고객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대행, DM 및 경품 발송, 푸시 및 카카오알림톡 발송 등
더 시그니처 아우디 고객을 위한 PR, 각종 마케팅 프로모션 대행
C&IZCOMM Ltd 아우디 고객에게 서비스 캠페인 및 기타 서비스 관련 발송 및 반송 업무 처리
Ipsos 아우디 고객 리쿠르팅을 통한 미스터리 쇼핑 진행
Netpathy Inc. 아우디 고객 대상 알림톡 발송
㈜ 다우기술 아우디 고객 대상 알림톡, 친구톡 발송
Interpark Biz Market 아우디 고객을 위한 각종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대행
더 레이어 커뮤니케이션 아우디 고객을 위한 PR, 각종 마케팅 프로모션 대행

개인정보 마케팅목적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는 마케팅 활용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아래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고, 이는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의 시승 및 상담 서비스의 제공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만 동의거부 시 아래 “제공받는 자”로부터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 받는 자
연락처
고진모터스(02-516-2468)
위본모터스(02-521-0000)
태안모터스(02-564-1468)
코오롱아우토(02-3415-9100)
유카로오토모빌(051-995-0000)
한영모터스(053-744-7070)
중산모터스(063-915-0000)
한서모터스(033-766-7786)
아이언오토(051-714-0809)
바이에른오토(1533-2555)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1588-8420)
소재국가 한국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캠페인/이벤트 참여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 및 마케팅 활동 ◦ 문자메시지(SMS,카카오톡 알림톡 등), 전화 이메일, 우편을 통한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정보(뉴스레터/카탈로그 포함) 전달, 향후 진행될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 등의 전달 등 마케팅 목적 활용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관심차종(모델명), 상담희망장소(Audi to you 서비스 이용 시), 선택 딜러, 구매 희망 시기, 시승상담 진행 경과, 신청경로, 구매 고려 차량(선택 기입 시 브랜드/모델명)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개인정보 제공 동의일로부터 1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는 귀하에게 시승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귀하는 아래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동의 거부 시 시승 및 상담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관심차종(모델명), 상담희망장소(Audi to you 서비스 이용 시), 선택 딜러, 구매 희망 시기, 시승상담 진행 경과, 신청경로, 구매 고려 차량(선택 기입 시 브랜드/모델명)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시승∙차량상담∙Audi to you(찾아가는 시승) 신청 의사의 확인 및 담당 딜러사 매칭을 위한 연락, 시승∙차량상담∙Audi to you(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제공, 신청자 식별 및 본인 확인, 분쟁 발생 시를 대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응대, 각종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 품질 향상 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통계분석, (이벤트 진행 시) 경품 추첨 및 배송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개인정보 제공 동의일로부터 1년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는 귀하에 대한 시승 및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딜러사에 제공합니다.
귀하는 아래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동의거부 시 시승 및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공 받는 자
연락처

고진모터스(02-516-2468)
위본모터스(02-521-0000)
태안모터스(02-564-1468)
코오롱아우토(02-3415-9100)
유카로오토모빌(051-995-0000)
한영모터스(053-744-7070)
중산모터스(063-915-0000)
한서모터스(033-766-7786)
아이언오토(051-714-0809)
바이에른오토(1533-2555)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1588-8420)

소재국가 한국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시승∙차량상담∙Audi to you(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제공, 신청자 식별 및 본인 확인, 분쟁 발생 시를 대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응대, 각종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품질향상 조사, 고객만족도조사, 통계분석, (이벤트 진행 시) 경품 추첨 및 배송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관심차종(모델명), 상담희망장소(Audi to you 서비스 이용 시), 선택 딜러, 구매 희망 시기, 시승상담 진행 경과, 신청경로, 구매 고려 차량(선택 기입 시 브랜드/모델명)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개인정보 제공 동의일로부터 1년

마케팅 목적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는 아래와 같이 광고성 정보 전송 등 마케팅 목적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귀하는 아래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고, 이는 시승 및 상담 서비스 제공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로부터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관심차종(모델명), 상담희망장소(Audi to you 서비스 이용 시), 선택 딜러, 구매 희망 시기, 시승상담 진행 경과, 신청경로, 구매 고려 차량(선택 기입 시 브랜드/모델명)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문자 메시지 (SMS, 카카오톡, 알림톡, 등), 이메일, 우편, 전화, 푸쉬 알림 등을 통한 아우디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정보(뉴스레터/카탈로그 포함) 제공과 향후 진행될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 등의 전달 등 광고성 정보의 전송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개인정보 제공 동의일로부터 1년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에 대한 동의

AVK는 마케팅 업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위탁 합니다.

수탁업체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Kantar Live GmbH 아우디 고객 리쿠르팅을 통한 미스터리 쇼핑 진행
㈜ 유베이스 아우디 캠페인 및 이벤트, 프로모션 활동, 고객에게 서비스 캠페인 및 기타 서비스 관련 SMS 발송
㈜ 와이디자인컴퍼니 아우디 고객에게 서비스 캠페인 및 기타 서비스 관련 DM 발송 및 반송 업무 처리
PPW Korea 아우디 고객을 위한 각종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대행
Science Books Co., Ltd 아우디 매거진 제작/발송
디지털 다임 아우디 고객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대행, DM 및 경품 발송, 푸시 및 카카오알림톡 발송 등
더 시그니처 아우디 고객을 위한 PR, 각종 마케팅 프로모션 대행
C&IZCOMM Ltd 아우디 고객에게 서비스 캠페인 및 기타 서비스 관련 발송 및 반송 업무 처리
Ipsos 아우디 고객 리쿠르팅을 통한 미스터리 쇼핑 진행
Netpathy Inc. 아우디 고객 대상 알림톡 발송
㈜ 다우기술 아우디 고객 대상 알림톡, 친구톡 발송
Interpark Biz Market 아우디 고객을 위한 각종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대행
더 레이어 커뮤니케이션 아우디 고객을 위한 PR, 각종 마케팅 프로모션 대행

개인정보 마케팅목적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는 마케팅 활용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아래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고, 이는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의 시승 및 상담 서비스의 제공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만 동의거부 시 아래 “제공받는 자”로부터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 받는 자
연락처
고진모터스(02-516-2468)
위본모터스(02-521-0000)
태안모터스(02-564-1468)
코오롱아우토(02-3415-9100)
유카로오토모빌(051-995-0000)
한영모터스(053-744-7070)
중산모터스(063-915-0000)
한서모터스(033-766-7786)
아이언오토(051-714-0809)
바이에른오토(1533-2555)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1588-8420)
소재국가 한국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캠페인/이벤트 참여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 및 마케팅 활동 ◦ 문자메시지(SMS,카카오톡 알림톡 등), 전화 이메일, 우편을 통한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정보(뉴스레터/카탈로그 포함) 전달, 향후 진행될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 등의 전달 등 마케팅 목적 활용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관심차종(모델명), 상담희망장소(Audi to you 서비스 이용 시), 선택 딜러, 구매 희망 시기, 시승상담 진행 경과, 신청경로, 구매 고려 차량(선택 기입 시 브랜드/모델명)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개인정보 제공 동의일로부터 1년

차량 예약 서비스 이용약관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는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 (이하 “폭스바겐그룹코리아”라 합니다)에서운영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폭스바겐그룹코리아의 제품/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그룹코리아의 딜러사는 폭스바겐그룹코리아의 대리인이 아니므로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인 약정으로 폭스바겐그룹코리아를 구속할 권한을 갖지 않습니다.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지는 딜러와 이용자 사이의 차량 구매 상담, 차량 예약 서비스 및 취소 등 차량 구매와 관련된 일체의 사항은 딜러의 전적인 책임 하에 진행되고,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이에 대한 어떠한 보증이나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목적) ① 이 약관은 폭스바겐그룹코리아(이하 "사업자"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가 제공하는 차량 구매 지원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사업자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대해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② 이용자는 차량 예약을 위한 개인 정보 입력 절차에서 약관을 읽고 ‘동의’에 체크함으로써 이 약관에 대한 동의 의사를 표시하게 됩니다.
제 2 조(정의) ①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란 사업자가 사업자 브랜드의 차량 정보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딜러와 원활하게 차량 구매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② "이용자"란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딜러"라 함은 사업자 브랜드의 차량을 사업자로부터 구매하여 이용자를 비롯한 소비자들과 최종 매매 계약을 맺고 해당 차량을 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④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라 함은 구매 가능한 재고에 대해 이용자가 차량 선택, 지점 선택 후 차량 예약 의사를 표시하고 예약금을 지불하는 과정을 뜻합니다. 온라인에서 보여지는 재고는 딜러사 상황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으며, 법적 구속력을 가지는 예약 혹은 본계약은 이용자가 자신에게 배정된 딜러와 차량 매매조건을 협의하고 별도의 계약서를 체결함으로써 성립됩니다.
제 3 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사업자의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의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구체적인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사업자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통해 제공합니다.
③ 사업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는 약관 개정 7일(이용자에게 불이익한 내용의 경우 30일) 전 그 개정사실을 공지할 것입니다. 위 기간이 지나도록 이용자의 의견이 사업자에게 접수되지 않으면,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④ 사업자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그 변경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의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를 통한 차량 예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신청된 경우에 대해서는 변경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를 통해 예약을 한 이용자가 변경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 3 항에 의한 변경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사업자에 송신하여 사업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변경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서비스의 범위) ①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사업자 브랜드 차량의 정보 제공
2. 딜러와 이용자 간 차량 구매계약의 체결 지원
3. 이용자의 딜러에 대한 온라인 차량 예약금 결제 서비스의 플랫폼 제공
4. 기타 차량 예약에 필요한 서비스 제공
제 5 조(서비스의 중단) ①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에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단, 긴급한 사정으로 사전 공지가 불가한 경우 “사업자”는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 후 지체 없이 그러한 사실을 공지하여야 합니다. 본 조항에 따른 서비스의 일시 중단으로 인해 “사업자”는 이용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6 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 페이지 등에 공지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이용자가 제출한 휴대전화번호 등으로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7 조(구매의 신청) ① 이용자는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의 프로세스를 통하여 선택한 차량을 다음의 절차에 따라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1. 예약 가능한 차량 선택
2. 사업자 브랜드 차량이 보유된 전시장 선택
3. 차량의 예약 및 이에 관한 정보 확인 또는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에 표시된 절차에 대한 동의
4. 예약금 결제방법 확인 및 개인 정보 입력
5. 예약금 결제완료 수신 통보
6. 딜러로부터 오프라인 지점 방문 일정 확정 수신 통보
제 8 조(예약금 지급) ① 이용자는 소정의 예약금을 “사업자”가 별도로 안내하는 딜러 계좌 정보로 지급해야 합니다. 예약금의 귀속 또는 반환의 주체는 “사업자”가 아니라 “딜러”입니다.
② 이용자가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에서 온라인 차량 예약 신청을 위해 지급하여야 하는 예약금의 지급 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하나로 합니다. 단, 사업자 및 딜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제 9 조(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 신청 및 예약금 지급의 효력) ①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 신청 및 예약금 지급이 이루어지더라도 해당 딜러와 차량 매매조건이 협의되고 별도의 계약서가 체결되기 전에는 법적 구속력을 갖는 계약 또는 예약이 성립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당 딜러는,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에 할당된 재고물량의 한도 내에서, 예약의 순서에 따라 예약자에게 신청 차량의 배정 및 매매가 우선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치할 의무를 집니다.
제 10 조(환급) ① 사업자는 이용자가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를 신청한 차량에 관하여 구속력있는 계약 성립 전에 판매, 멸실 등의 사유로 재고가 없게 된 사실을 발견한 때에는 지체 없이 납입된 예약금이 환급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야 합니다. 단, 환급의 최종 책임은 예약금을 수령한 딜러에게 있습니다.
제 11 조(예약의 철회 및 환불) ①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예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예약금 등 금전반환의 최종 책임은 해당 딜러에게 있습니다.
제 12 조(사업자의 의무) ① 사업자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② 사업자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사업자가 사업자 브랜드 차량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3 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사업자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3 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사업자 기타 제 3 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4. 사업자 기타 제 3 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아우디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4 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사업자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사업자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사업자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사업자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5 조(분쟁해결) ① 사업자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② 사업자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③ "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지는 딜러와 이용자 사이의 차량 구매 상담, 차량 구매, 온라인 차량 예약금 결제의 취소 등 차량 예약과 관련된 일체의 사항은 딜러의 전적인 책임 하에 진행되고, 사업자는 이에 대한 어떠한 보증이나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사업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6 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사업자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 관련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을 제 1 심의 전속적 합의 관할 법원으로 하여 해결하기로 합니다.
② 이 약관의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합니다.

책임한계 및 고지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주식회사 (이하 “폭스바겐그룹코리아”라 합니다)는 딜러사와 고객 간의 편리한 차량 매매를 위한 정보만을 제공할 뿐 딜러사 또는 고객의 어느 일방도 대리하지 않고, 고객과 직접 거래하지 않습니다.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딜러사와 고객 간의 거래관계, 거래조건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이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딜러사와 고객 간의 차량 매매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상품의 품질,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고객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제공되는 자료의 정확성 또는 신뢰성 등 일체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을 하지 아니하며, 이에 대한 신뢰 여부는 고객의 책임입니다.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는 딜러사와 고객 사이에서 발생하는 차량의 거래와 관련하여, 차량 구매 상담, 차량 매매, 온라인 결제의 취소 등 일체의 사항은 딜러사의 전적인 책임 하에 진행되고,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딜러사와 고객 간의 거래에 전혀 관여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어떠한 보증이나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나 자료는 고객의 차량 구입에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참고자료로 제공하여 드리는 것이므로, 이들 자료에 대한 신뢰 여부는 고객의 책임이며, 그 이용 여부에 대한 판단 역시 고객이 직접 결정하여야 합니다.
아우디 차량 예약 서비스 페이지의 결제 진행을 위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나, 이는 전적으로 귀하의 동의 및 대한민국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지극히 제한적으로 사용됩니다.
본 페이지에 제공된 개인정보는 계약 절차의 일부로서 귀하의 요청을 처리하기 위해 사용되며, 귀하의 명백한 동의를 얻은 경우에만 상담, 광고 및 시장 조사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께서 상기 목적에 동의하시는 경우, 귀하의 개인정보는 폭스바겐그룹코리아의 관련사 혹은 제3자에 의해서 활용될 수 있으며, 또한 제3자에게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동의하지 않으시면, 귀하의 개인정보는 어떠한 다른 곳에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 2024년 11월 기준으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제공하는 금융 브랜드인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해당 월에만 적용되며, 조기 마감 및 기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상기 견적은 실제 견적과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할부 금융상품은 최저금리 0% / 최고금리 19.9% / 중도상환수수료 2.0% / 연체이자율: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 20% 이내
  • 잔가보장형 할부 금융상품은 최저금리 0% / 최고금리 19.9% / 중도상환수수료 2.0% / 연체이자율: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 20% 이내
  • 금융리스 규정손해 배상금은 미회수원금의 최고 2.2%이며, 1개월 경과 시마다 0.01% 차감 적용됩니다.
  • 신차 대상 금융리스 최저금리는 연 0% / 최고금리는 연 19.9% 적용됩니다.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연체이자율: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 20% 이내 적용함
  • 운용리스 중도 해지 및 차량 매입 시: 규정손해배상금[미회수원금x10%] (1개월 경과시 마다 0.5% 차감)
  • 운용리스 중도 해지 및 차량 반환 시: 중도해지손해배상금[미회수원금x40%] (1개월 경과시 마다 0.5% 차감), 연체이자율: 24%
    단, 할부, 리스 상품의 연체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 신규대출 기준)
  • 원리금 상환방법: 분할상환(원리금균등)
  • 이자율 산출기준: 대출금리는 원가요소와 마진(목표이익률)을 반영하여 결정됩니다.
    원가요소는 신용원가, 업무원가, 조달원가 및 자본원가 등으로 구분하여 금융회사가 합리적인 기준에 따라 체계적으로 산정하며, 기준금리는 이러한 원가요소에 목표이익율을 감안하여 산정합니다.
    고객에게 실제 적용되는 약정금리는 기준금리에 프로모션 등에 의한 조정금리 등을 반영하여
    적용합니다. 결정된 대출금리는 개별약정에 의해 별도로 정한 항목 (변동금리대출의 기준금리 등) 이외에는 대출만기일까지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 이자 부과시기: 이자 납입일을 정하여 일정주기(매월 등)마다 이자를 납입하며,
    기타 이자납입방법은 대출거래약정서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별도 취급 수수료 없음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아우디 전시장 및 금융상담전문가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대출취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신용점수 등 낮음)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담보 물건, 담보 종류 등에 따라 대출조건이 차등 적용되며, 담보물이 부적합할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는 법령 및 내부통제기준에 따른 광고 관련 절차를 준수합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4 - C1h - 04252호 (2024.05.01 ~ 2025.04.30)
  •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준법감시인 심의필 20240103001